티스토리 뷰

샤브희
샤브희 영업시간

거제 수월동에 위치한 맛집. 냉동 삼겹살과 소고기를 구워 야채와 함께 먹는 월남쌈 맛집 샤브희를 소개합니다. 야채를 맘껏 먹고 싶은 날, 또는 냉동 삼겹살이 생각날 때에 샤브희에서 월남쌈으로 양껏 야채와 고기를 먹는답니다. 또 마지막에는 국수와 계란을 넣은 계란죽까지.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할 수 있어서 지인들 모임이나 저녁 식사로 자주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샤브희
경남 거제시 수양로 454-3
거제 수월동 하삼동 맞은편에 있는 CU 편의점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break time 15:00-17:00)
일요일은 break time이 없습니다.

연락처
055-632-4592

 

월남쌈은 야채와 고기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건강을 지키는 웰빙 음식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야채를 많이 먹고 고기를 적당히 먹게 되어 칼로리가 낮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월남쌈의 장점 같습니다.
샤브샤브로 구성해서 먹을 수도 있지만 이 집의 대부분의 손님들은 고기+월남쌈 세트를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저는 삼겹살+아보카도+월남쌈 세트를 시켜서 먹는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5,000원이네요. 아보카도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천원 저렴합니다.

 

샤브희 야채

기본적으로 샤브샤브를 해 먹을 수 있는 육수와 야채가 제공된답니다. 야채의 절반은 육수에 살짝 담가먹고요. 나머지 생야채는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월남쌈을 해 먹습니다. 파인애플과 소스는 리필이 되니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월남쌈은 파인애플과 소스맛 아니겠어요^^ 육수 바깥으로 고기를 올려 굽습니다. 월남쌈에 구워진 얇은 삼겹살의 고소함이 잘 어울려서 맛있더라고요.

 

아보카도

아보카도가 포함된 삼겹살과 월남쌈 세트를 시키니 아보카도 반개가 잘라져 나왔답니다. 아보카도는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지방함량이 높은 과일입니다. 아보카도 오일은 불포화지방산이 많아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 혈압을 낮추는 칼륨이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칼륨은 몸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밖으로 내보내는 역할을 해서 혈압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삼겹살을 구워 먹으니 아보카도를 함께 먹으면 조금 더 건강을 챙기는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드네요^^;

 

계란죽

육수에 쌀국수 면을 넣어 먹고 난 뒤 육수를 한쪽에 덜어내줍니다. 마무리는 계란죽입니다. 계란죽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항상 한 개 더 추가해서 죽을 만들어 든든하게 먹는답니다.

 

야채를 많이 그리고 냉동 삼겹으로 맛있는 월남쌈을 드시고 싶다면 거제 수월동에 위치한 샤브희를 추천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