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씩 잔치국수가 생각나는 주말에 들리는 맛집이랍니다. 황가네 잔치국수는 하청도서관 가는 길에 위치한 국수집이에요. 하청도서관에 가는 길에 혹은 칠천도 드라이브를 가기 전에 자주 들리게 되더라구요. 집에서 만든 것 같은 김밥도 함께 있어 아이와 함께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하청면으로 가는 길에는 맹종죽 테마공원이 있어서 테마파크 관광 후 간단히 한 끼 드시고 싶다면 가볼 수 있는 집이랍니다. 기본적으로 잔치국수와 비빔국수가 있습니다. 또 칼국수와 비빔칼국수가 있어요. 비빔칼국수는 콩물이 베이스라 콩국수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한답니다. 생각보다 콩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없더라구요. 또 묵사발에는 김밥이 세트랍니다. 특별하지 않아도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황가네 잔치국수를 소개해요.

 


황가네 잔치국수

경남 거제시 연초면 덕치리 288-1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넉넉하진 않지만 부족하게 느껴지지 않아요.

이용시간 (2023년 7월 7일 기준)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목-화요일 10:30-15:00
오후 3시에서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었으나 2023년 상반기부터 브레이크타임 없이 3시에 영업을 종료합니다.
변경사항이 생길 수 있으니 3시 이후에는 꼭 연락을 해보고 가세요.

연락처
055-636-2906

 

연초면 황가네 잔치국수

원래 황가네 잔치국수는 하청도서관 뒤쪽에 있는 국수집이었어요. 그때도 자주 갔었는데, 새로 건물을 지어서 이전하셨더라구요. 1층 크기의 깔끔한 외관으로 재탄생했답니다.

 

황가네 잔치국수 칼국수 메뉴

메뉴구성입니다. 잔치국수와 비빔국수가 있구요. 곱빼기로 시키면 1000원 추가입니다. 칼국수는 콩물 베이스라 콩국수를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밑반찬들입니다. 칼국수집에서 먹을만한 겉절이 느낌의 김치와 무말랭이, 그리고 단무지 양파 쌈장을 기본으로 주신답니다. 국수집 밑반찬으로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것 같네요.

 

물국수입니다. 기본을 시켜도 양이 아주 푸짐하답니다. 가쓰오부시 베이스의 육수처럼 느껴졌답니다. 또 국물이 엄청 뜨겁지 않아서 나오자마자 바로 먹기에 좋았어요.

 

집에서 만든 것 같은 느낌의 김밥은 저희 아이가 무척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집 주변 김밥 전문점이랑 맛이 좀 다르더라구요. 많은 국수집이 있지만 이 김밥 때문에 황가네 잔치국수를 찾게 되는 이유가 되네요.

 

비빔국수는 새콤 달콤하답니다. 비빔국수를 사랑하는 남편에게 합격점수를 받은 비빔국수네요 ㅎㅎ 

 

칼국수는 미리 설명드린 대로 콩물 베이스랍니다. 가끔씩 생각나는 고소한 콩국수를 이 칼국수로 달래 보았어요.

 

국수라는 음식이 특별한 맛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또 맛없으면 정말 맛없는 것이 국수 아닐까요? 황가네 잔치국수는 특별함은 없지만 편안하고 든든함이 있는 곳 같습니다.

비 오는 날 맛있는 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