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포동 120메리스트릿

주말에 다녀온 브런치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볼일이 있어 지나다가 옥포에 사는 지인이 추천해 준 브런치 집이 있어 얼른 가보았어요. 이름은 120MaryStreet 일이공 메리스트릿입니다. 일찍 문 여는 브런치카페가 많이 없는데 이곳은 오전 9시부터 문을 여니 좋았습니다. 일찍 여는 만큼 오후 4시에 문을 닫으니 3시 30분 전에는 가셔서 마지막 주문을 하셔야 해요. 오전 일찍 문 열고 일찍 닫는 걸 보니 오직 브런치 메뉴들로 승부를 보는 것 같아요. 

 

일이공 메리스트릿
경남 거제시 옥포동 550-2
롯데마트 큰 도로 맞은편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보인답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어 주변에 주차하셔야 해요.

운영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입니다.
월, 수, 목, 금, 토, 일 09:00-16:00
(마지막 주문은 오후 3시 30분까지입니다)

연락처
0507-1383-9545

 

비가 많이 오는 주말에 방문했는데 많은 사람들로 가득 찬 일이공 메리스트릿! 날씨가 좋은 날에는 오픈 시간에 모두 자리가 차서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인기가 아주 좋은 카페였네요^^

 

메뉴판입니다. 가기 전 인터넷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프렌치 토스트를 시키고 싶었지만 이 날은 콜드 파스타가 먹고 싶더라구요. 아이는 스크램블 에그 그릴 치즈 샌드위치를 먹고 싶다고 했답니다. 전날 과음한 남편은 양파스프를 골랐네요 ㅎㅎ 음료는 커피 메뉴와 착즙음료 에이드 등이 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음료부터 가져다주셨습니다. 자몽에이드는 스파클링이라고 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평소 마시는 커피보다 아주 진했답니다. 저는 진한 것이 좋아서 맛있게 마셨어요. 주문 전 취향껏 조절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해장용 어니언슾 ㅎㅎ 빵이 들어가 있어서 스프를 머금은 빵이 아주 촉촉을 넘어 흐물거렸습니다. 빵을 따로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은 맑고 짭조름한 느낌의 스프였어요. 안에는 카라멜라이징 된 양파가 들어있고 빵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해장용으로 나쁘지 않은 듯해요.

 

제가 먹은 콜드 파스타, 냉파스타! 예전에 한참 집에서 만들어 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는 파스타였어요. 파스타면이 카펠리니면으로 국수처럼 얇아 더 가벼운 느낌이 들었어요. 들어간 오리엔탈 소스는 새콤달콤해서 통통한 새우와 샐러드랑 함께 먹으니 입맛이 활 돌았어요! 혼자 먹기엔 조금 많은 것 같지만 저는 혼자 다 먹...

 

치즈가 사르르 녹는 스크램블 에그 그릴 치즈 샌드위치입니다. 평소 치즈를 좋아하는 아이가 맛있게 먹었답니다. 같이 나온 소스는 치즈소스는 맛보면 끝에 매운 느낌이 확 오니 아이들은 조심히 먹여 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먹는 내내 많은 여성분들이 오며 가며 자리를 채웠고 비가 오는 주말이라 그런지 배달이 무척 많이 나가더라구요. 다음에는 프렌치 토스트와 오잉? 하고 놀랐던 메뉴인 김치볶음밥을 먹어보고 싶어요. 옥포동에 가면 마음에 드는 카페를 찾기가 조금 힘들었는데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가 생긴 것 같아 좋았답니다. 거제 롯데마트 근처에 볼일이 있으시면 근처 카페인 일이공 메리스트릿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